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Events

아지앙스 - 서울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8


아지앙스 - 서울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8



아지앙스 마케팅 팀은 지난 3월 6일부터 삼일 동안 ‘서울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8’에 참여해 디지털 환경에 대한 최신 트렌드 및 인사이트에 대해 배우는 좋은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마케팅에서의 스토리텔링이 얼마나 중요한지, 오늘날의 초연결 사회(hyper-connected world)에서 각인되는 마케팅이 되기 위해서는 창조성과 독창성이 얼마나 중요한 지가 특히 강조되었습니다.


올해 컨퍼런스의 메인 주제는 ‘혁신(innovation)’이었습니다. – 블록체인과 인공지능(AI)이 가장 많이 언급된 플랫폼 중 하나였으며 디지털 산업의 변화를 가져올 것을 예고했습니다. 이런 기술들은 아직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디지털 운영 방식의 혁명을 가져올 것입니다…

게다가 아지앙스는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을 매우 좋아하죠!


이번 컨퍼런스의 참여는 디지털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고, 디지털 마케팅과 UX 전문가들을 만나고 소통하며 배우는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