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Projects

고프로가 함께한 즐거운 서울 다둥이 마라톤 대회



5 14, 서울 광장에서 서울시 주최 다둥이 마라톤 대회가 열렸습니다. 자녀 이상을 다둥이 가족들이 대회에 참가했는데요. 참가한 수백 명의 어린이들은 4단계로 이루어진 체험코스를 즐겼습니다.


아지앙스는 고프로와 함께 체험행사를 마련하여, 시민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고프로 측은 포토월을 마련하여, 다둥이 자녀들이 축구공을 차고, 전기 자동차 위에서 노는 모습을 고프로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가족들이 이를 간직할 있도록 프린트 제공했습니다. 또한, 지역 판매 대리점들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참가 가족들이 부스 밖에서도 고프로 카메라를 사용해볼 있는 고프로 대여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뒷받침 되어, 고프로는 현재 가정용 카메라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고프로는 가족지향의 노력을 강조하기 위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가정을 이벤트에 초대했습니다. 촬영된 흥미로운 콘텐츠는 고프로 소셜 채널에 공유되었습니다.


아지앙스는 여러 야외 행사와 연계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아지앙스의 색다른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