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Projects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네타포르테와 성공적인 캐시백 이벤트 런칭



지난 3, 아지앙스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이하 아멕스)와 함께 아멕스 카드를 통한 해외 직구 활성화를 위하여 캐시백 이벤트로 삼성 아멕스 카드 스마트 직구 셀렉션을 런칭하였습니다.


2016 2 22일부터 3 20일까지 삼성 아멕스 카드의 회원들에게 럭셔리 패션 전문 쇼핑몰 네타포르테(Net-A-Porter)에서 아멕스 카드로 구매할 경우, 구매액의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시백으로 청구 할인해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이 소식을 아멕스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공식 홈페이지 등에 홍보하였으며, 파워블로거, 보도 자료, 페이스북을 이용한 광고와 백화점 및 여러 프리미엄 로케이션을 타겟으로 한 모바일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은 성공적이었으며 특히 아멕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동시에 아멕스 삼성카드를 이용한 구매액이 상당히 증가하였습니다. 해외 직구 사이트와 아멕스가 협업한 금번 이벤트는 한국 고객들에게 해외직구 시 가장 좋은 카드는 아멕스 삼성카드라는 인식을 확대시키는데 초점을 둔 프로젝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