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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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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 엑스프레스 프로모션 케이스스터디





9월 초, 아지앙스는 고객사인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이하, 아멕스)의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였습니다.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하여 네이버 이웃을 맺고 댓글로 인증한 선착순 300분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작 후 15분만에 조기 마감이 되는 성공적인 결과를 보였습니다.

그 외에도 올해 7월 아멕스는, 글로벌 1위 쇼핑사이트인 아마존에서 아멕스 카드로 결제 시, 한국으로 무료로 배송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아멕스가 진행한 최대 규모였던 해당 캠페인은 페이스북 상에서 170,000회의 광고노출을 통하여 3.4%라는 높은 클릭률을 보였으며 또한 4,193회의 page like와 115개의 comments 를 유도하는 등 페이스북을 통하여 성공적인 프로모션 홍보 및 유저 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9월에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업체인 Terre de Glace 프로모션을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하였습니다. 아멕스 회원만을 대상으로 유기농 아이스크림 6개로 구성된 떼르 드 글라스 세트를 4,000원에 회원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주는
혜택을 제공했던 본 프로모션은 당초 총 수량 500개를 7일동안 판매하는 것으로 기획되었지만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시작 후 3일만에 기획된 수량이 모두 조기품절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오직 페이스북만을
통해서 홍보한 점을 고려했을 때 페이스북을 통한 프로모션 홍보의 효과를 명학히 보여주는 케이스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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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멕스의 케이스를 통하여 확인되었듯이 페이스북은 브랜드의 프로모션 홍보 및 바이럴 확산에 커다란 도움을 주고 있으며 특히 유저의 인게이지먼트와 이벤트 참여 유도에 매우 효과적인 채널로 활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