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Events

아지앙스, 네이버의 공식 해외 SEM 파트너 되다



온라인 검색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매일 3천만명 이상의 한국인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와 아지앙스가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2012년 12월, 아지앙스는 네이버(Naver) SEM을 위한 4개의 공식 해외 파트너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하여 아지앙스의 글로벌 고객들이 한국 시장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네이버(Naver) 공식 파트너 페이지에서 아지앙스의 로고를 확인해 보세요. http://bit.ly/1Ga3p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