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S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 한국 명품 소비자 4명 중 1명이 가장 최근 구매한 명품이 온라인 쇼핑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국내 럭셔리 소비자 리서치 리포트 2024'는 한국 소비자들이 명품... 자세히보기

Projects

루이까또즈 글로벌 웹사이트 제작


아지앙스는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의 글로벌 웹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반응형 디자인'이라는 최신 기술을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들은 PC, 태블릿, 모바일 각각에 최적화된 화면을 접할 수 있습니다.


루이까또즈는 1980년 프랑스에서 폴 바랏(Paul Barrate)에 의해 탄생한 패션 브랜드입니다글로벌 웹사이트는 루이까또즈 브랜드가 중국에 런칭되는 시즌에 맞추어 제작되었으며,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로서 품격있는 디자인에 대한 요구가 함께 반영되었습니다아지앙스는 이러한 메시지를 이지적 우아함이라는 아이덴티티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아지앙스는 유투브와 페이스북으로의 SNS연동을 제안해 영문 글로벌 사이트에 루이까또즈의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마련하였습니다. 중문 사이트에는 중국의 독자적인 SNS인 웨이보(Weibo)를 연동하여 중국 내 사용자들에게 브랜드 친화도를 높이고자 하였습니다.